꼬빌리시 새벽묵상 (2014.9.10)

2014년 9월 10일 수요일 오늘의 말씀

곧 물에서 올라오실새 하늘이 갈라짐과 성령이 비둘기 같이 자기에게 내려오심을 보시더니 하늘로부터 소리가 나기를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하시니라 (마가복음 1장 10-11절)

묵상


성부 하나님은 온 세상의 구원을 위해 성자 예수님을 세상에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그 보내신 분의 뜻을 따라 세상 죄를 지고 십자가까지 가려는 결단 가운데 지금 세례를 받으러 나아왔습니다.

그때 하늘이 갈라지며 성령이 비둘기 같이 예수님 위로 내려옵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소리가 나기를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이처럼 하나님은 선교적 삶에 헌신하는 당신의 자녀들을 사랑하시고 기뻐하십니다.

그들에게는 성령이 임하게 되는데, 이 성령은 그들 마음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가득 채웁니다 (롬5:5).

선교적 삶은 이 성령을 통해 주어지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보내신 분의 뜻을 이루어가는 삶입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사랑의 음성을 들으며 그분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마음을 당신의 사랑으로 채우셔서 우리로 하여금 당신의 일을 감당케 하시는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오늘 하루도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 들으며 살게 하소서.

주의 사랑 안에서 주님 보내시는 곳 어디로라도 갈 수 있는 우리들 되게 하소서.

오늘부터 시작되는 저의 한국방문 여정을 주께서 선하게 인도하여 주소서.

오늘 하루도 성령 안에서 말씀으로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류 광 현 드립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