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차 공동체 가족회의
일 시: 2001년 11월 25일 오후 7시
장 소: 꼬빌리시 교회 세미나실
<결의 및 토의사항>
1. 각 가족 대표 1인으로 하는 \"공동체 회의\" 형식의 대안으로 목회자, 총무 그리고 신임 총무가 협의하여 제안한 안 \"운영위원회 회의\" 에 대해 토론 후 그대로 받기로 결의하다.
\"운영위원회 회의\"는 각 부서 회의를 걸쳐 올라온 안들을 심의 조정 및 재정결의를 하며 공동체 전체회의는 분기별로 한다. \"운영위원회 회의\" 구성은 목사 총무 서기 회계 2인 각 부 부장과 찬양대 대장으로 한다.
각 부서는 선교부 교육부 봉사부의 기존 부서를 유지하며 부원조직은 선교부 – 40대 이상 남성도, 교육부 – 2-30대 남녀성도, 봉사부 40대 이상 여성도로 한다.
2. 회계 인선 방법을 토의 한 후 12월 운영위원회 회의에서 재론키로 하다.
3. 11월 회기 말 재정잔액은 1) 강단 십자가 인테리어 2) 체코교회 재정자립을 위한 지 교회 상납금 50,000꼬룬 3) 알바니아에서 행방불명된 뚜츠꼬바 양을 위한 헌금 10,000꼬룬을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잔액은 차기 회기년도 교회활동을 위해 이월키로 하다.
4. 기타 토의 사항
1) 바자회, 교인신상카드구비, 신입교우 교육, 한국어 강좌, 봉사활동에 교우들의 참여기회 부여 등에 대해 의견을 개진
2) 쁠젠 오픈 하우스 사역은 교회의 분열없이 더 좋은 변화를 기다리고 있으므로 지속적인 기도 요청.
3) 이제 문이 열린 체코선교는 선교의 모델을 개척하는 단계이므로 체코교회와 함께하는 우리 공동체의 사역은 매우 의미있는 노력이다. 우리 교회의 사역의 영향으로 브라닉교회에서 베트남인들 선교와 예배가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