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빌리시 새벽묵상 (2014.10.6)

2014년
10월 6일 월요일 오늘의 말씀

 

그의 능력이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하사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시고 (에베소서 1장 20a절)

 

 

묵상

 

예수님처럼 나 자신을 하나님께 온전히 내어드릴 때, 하나님의 능력이 내 안에서 역사합니다.

 

엘리야가 제물을 제단에 벌여놓고 하늘에서 하나님의 불을 기다렸던 것처럼,

 

우리도 나 자신을 하나님께 산 제물로 내어드리고, 하나님의 능력이 내 삶 속에서 역사하도록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스도인과 교회가 복음을 컨트롤하는 것이 아니라, 복음이 그리스도인과 교회를 새로 태어나게 합니다.

 

한 주간을 시작하며 이번 한 주간이 대충 이렇겠다 예상하는 바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나의 삶을 하나님께 온전히 내어드릴 때, 하나님은 우리의 예상과 한계를 뛰어넘어 역사하실 수 있음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가 끝이라고 생각했지만, 하나님은 그 아들의 헌신과 순종 안에서 부활의 새 지평을 여셨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능력이 내 안에서 역사하실 수 있도록 그분께 나를 온전히 내어드리며 하루를 시작하는 우리 모두가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를 늘 새롭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하나님의 능력이 내 안에서 역사하는 한 주간 되게 하소서.

 

주님의 능력을 바라보며 늘 다시 헌신과 순종의 삶 살게 하소서.

 

교우들 가운데 몸이 아픈 이들을 치유하시고 마음이 상한 이들을 위로해 주소서.

 

불의와 고통, 분쟁의 현장에 하나님의 치유와 화해, 정의와 평화가 나타나게 하소서.

 

꼬빌리시교회가 머리 되신 그리스도를 붙들고 복음 안에서 새로 태어나게 하소서.

 

 

오늘의 찬양

 

<여러분>

 

 

 

한 주간의 선교적 삶을 위한 월요일 전교우 1분
기도운동 – 오늘 낮 12시에 잠시 멈추고 1분간 함께 기도해요!!

 

 

오늘 하루도 성령 안에서 말씀으로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류 광 현
드립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