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빌리시 새벽묵상 (2014.2.14)

 








2014년 2월 14일 금요일 오늘의 말씀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 /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 / 생명의 말씀을 밝혀 나의 달음질이 헛되지 아니하고 수고도 헛되지 아니함으로 그리스도의 날에 내가 자랑할 것이 있게 하려 함이라 (빌립보서 2장 14-16절)

   

묵상


 

무슨 일을 하든지 기꺼운 마음으로 흔쾌히 하십시오. 말다툼하거나 따지지 마십시오! (메시지 성경)

 

이것은 앞에서 언급된 내용에 이어지는 권면입니다.

 

우리 안에서 행하시는 하나님을 경외하고 순종하며 사는 데 있어서 원망이나 논쟁을 삼가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렇게 할 때, 이 하나님을 거스르는 뒤틀려진 세상 속에서 우리가 진리와 생명의 빛을 비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진정 생명의 말씀인 것을 세상에 밝히 드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입니다.

 

이 생명의 말씀에 순종할 때 우리 삶에 생명이 있습니다.

 

이 생명의 말씀에 순종할 때 또한 우리는 다른 이들을 생명의 삶으로 초청합니다.

 

우리의 경외와 순종의 삶이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밝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생명의 말씀을 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순종의 위대함을 깨닫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언제나 하나님을 경외하고 순종함으로 생명의 말씀을 밝히는 삶 살게 하소서.

 

오늘 우리 교우들의 삶이 원망이나 불평이 아닌 기쁨과 감사로 가득하게 하소서. 

 

앞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될 이종실 목사님의 긴 여정 가운데 주께서 늘 함께해 주시고 언제나 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오늘 하루도 성령 안에서 말씀으로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류 광 현 목사 드립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