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빌리시 새벽묵상 (2014.8.11)

2014년 8월 11일 월요일 오늘의 말씀

에스더가 모르드개는 자기에게 어떻게 관계됨을 왕께 아뢰었으므로 모르드개가 왕 앞에 나오니 왕이 하만에게서 거둔 반지를 빼어 모르드개에게 준지라 (에스더 8장 1b-2a)

묵상


영원할 것 같았던 하만의 권세는 하나님의 때가 이르자 한순간에 소멸됩니다.

그는 모르드개를 달아죽이려 세워놓은 장대에 자기가 달려죽는 비참한 신세로 전락합니다.

반면 하나님과 왕 앞에서 자신이 해야할 일을 묵묵히 감당했던 모르드개는 때가 되니 죽음의 자리에서 존귀한 자리로 옮겨집니다.

우리는 우리 인생길에서 어떤 일들을 만나게 될 지 세부적으로 다 알지 못합니다.

때로는 고난과 위기가 찾아오고, 그 어둠과 고통의 시간이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처럼 아득하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그리스도인은 세상 끝에 있을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을 믿습니다.

우리 하나님은 신실하신 분이며, 그분을 가까이하는 자는 수치를 당하지 않을 것임을 압니다.

그리고 어린양 예수 그리스도가 걸어가신 길, 곧 십자가를 거쳐 부활에 이르는 길이 바로 우리 인생의 승리의 길임을 믿습니다.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요일5:4).

감사합니다


우리를 승리의 길로 이끄시는 신실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늘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우리들 되게 하소서.


믿음으로 승리하는 이 한주간 되게 하소서.

고난 중에 하나님을 찾는 이들에게 구원의 은혜를 허락해 주옵소서.


오늘의 찬양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https://www.youtube.com/watch?v=Mqee5zo7aiQ



한 주간의 삶을 위한 월요일 전교우 1분 기도운동 – 오늘 낮 12시에 잠시 멈추고 1분간 함께 기도해요!!


오늘 하루도 성령 안에서 말씀으로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류 광 현 목사 드립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