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오는 길 너무 편해졌어요.

schema_metra_v_praze

오늘 6월 26일 수년간의 공사끝에 지하철(Metro) C선 확장구간이 개통을 하였습니다.

박물관(바츨라프 광장 말동상, muzeum)역과 중앙역(hlavni nadrazi)에서 15분
그리고 홀레쇼비체역(nadrazi holesovice)에서 10분이면 이제 교회까지 오게되었습니다.

기존의 지하철 C선은 Haje 에서 Nadrazi holesovice까지 운행되었던 것이 Nadrazi holesovice에서 Kobylisy Ladvi 두 역이 연장되어 오늘 개통되었습니다.

교회에 오시려면,

Kobylisy 에서 하차해서 열차 진행방향으로 나오면 전차 역이 바로 역앞에 있습니다. 전차역을 가로건너 전차진행방향(즉 왼쪽으로) 인도를 따라 1-2분걸으면 공중전화가 나오고 공중전화 옆에 Dum Bible(체코 성서공회)건물이 나옵니다.

인도를 따라 오다가 공중전화와 둠 비블레 사이 골목길 (nahorni)을 따라(즉 오른쪽으로 돌아) 조금 올라오면 학교 울타리를 따라 난 u skolske zahrady 골목길이 나옵니다. 그길을 오른쪽으로 따라 1-2분 걸으면 눈앞에 사다리 모양의 종탑이 나옵니다. 그 종탑이 있는 건물이 교회입니다.

교회 주소는 U skolske zahrady 1번지 입니다.
이종실 목사 핸드폰 604 668 061
교회 사무실 284 689 370 입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6-29 00:27)

Subscribe
Notify of
gues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